아산의 찐 맛집으로 순대의 잡내가 하나도 없으며 맛있습니다. 순대국도 국물이 맑으며 잡내를 꽉 잡았습니다. 찍어먹는 소스도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아산 시민들 이외에도 타지에 있는 여행객들도 입소문으로 방문하는 숨은 맛집입니다.
담백하고 진한 닭고기 육수 안에 누룽지 찹쌀이 들어가 있어 누룽지의 구수한 맛과 꾸덕한 식감, 담백한 닭고기 육수맛까지 흠잡을 곳 없이 맛있어서 먹다 보면 닭고기보다 닭죽에 손이 더 가게 된답니다.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한 새우 맛집인 힘찬새우는 직접 기른 국내산 새우를 사용해 조리합니다. 중간에 유통 마진이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국내산 새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할 파주 맛집은 장단콩 손두부와 청국장 맛집인 '복두부집'입니다. 장단콩은 파주 지역 특산물 중 하나로 비무장지대 인근 청정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특유의 구수함과 단맛을 품고 있어 국내에서 최고로 맛있는 콩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이웃추가 늑대털쓴양 님의 인플루언서 홈 늑대털쓴양 님의 네이버 포스트
우리는 피자를 먹을 생각이라서 식사하는 공간에 자리잡았어요. 책도 판매하고 가구도 판매해요. 층고가 굉장히 높고, 내부도 넓어 좌석과의 거리도 상당히 여유 있어요.
단체로 오면 괜찮을 듯한 넓고 독립적인 공간도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두 번째 방문했을 땐 막국수를 먹었어요. 숙소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나갈 때나, 들어올 때 다녀오기 편했어요. 막국수도 맛이 좋아요. 강릉 시가지에서 떨어져 있는 곳인데도 손님들이 다 찾아오는 걸 보면 맛집 맛집 인정합니다!
선지는 따로 나와서 취향껏 넣어먹을 수 있고 선지, 국물 리필도 가능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맛의 편차가 있는 편 어떨 땐 정말 맛있고 어떨 땐 그냥 그렇다.
신선한 생멸치를 당일 손질하여 사계절 건강하고 맛있는 생멸치로 멸치조림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직접 담구는 비법 초장양념소스와 신선한 야채들로 버무린 새콤달콤 멸치회무침과 함께 내어주는 맛있는 생선을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네 번째로 get more info 소개할 곳은 파주 닭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파주닭국수'입니다. 파주로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more info 않아 갔던 맛집으로 당시 그릇을 싹 맛집 비울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어 현재까지도 그 read more 순간이 잊히지 않을 정도인데요, 현재는 유명세를 치르면서 수도권 곳곳에 분점이 생겨 조금은 흔해진 느낌이지만 파주 본점에서는 현재까지도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답니다.
장어가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한 장어만을 사용해 요리하며 매장이 청결합니다. 장어의 비린맛을 짚불향으로 꽉 잡았으며 불향이 나고 고소함까지 추가되어 장어요리의 진수를 맛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가오리, 명태, 가자미, 열기, 갈치가 들어 있어요. 보기와 다르게 맵고 짜지 않으며, 양념이 달지 않아서 무척 맛이 좋습니다. 무와 감자도 간이 적당해서 좋아요. 생선은 다 맛있지만, 특히 가오리와 갈치가 부드럽고 맛있어요.